2024년 9월 15일 펼쳐지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경기는 투수전 양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디트로이트의 승리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디트로이트, 매든의 호투와 불펜의 안정감으로 승리 노린다
디트로이트는 지난 경기에서 타이 매든의 호투와 불펜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매든은 데뷔 첫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깔끔한 투구를 선보이며 벌크 투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최근 디트로이트의 홈 경기 타격은 다소 부진하지만, 매든의 활약을 발판 삼아 승리를 쟁취하고자 할 것이다.
볼티모어, 번즈의 반등과 타선의 부진 극복이 관건
볼티모어는 최근 타선의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에 막혀 단 1개의 안타만을 기록하며 침묵했다. 반면, 코빈 번즈는 6이닝 2실점으로 투구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이번 경기에서 번즈의 반등과 함께 타선의 부진을 극복할 수 있을지가 승부의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다.
양 팀의 투수력 비교: 디트로이트가 앞선다
양 팀의 타선 모두 최근 타격감이 좋지 못하다. 따라서 이번 경기 역시 투수전 양상이 예상된다. 하지만 디트로이트는 매든과 불펜의 안정감을 바탕으로 볼티모어보다 우세한 투수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디트로이트의 불펜은 최근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결론: 디트로이트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디트로이트는 매든의 호투와 안정적인 불펜 운영으로 볼티모어보다 우세한 투수력을 갖추고 있다. 반면 볼티모어는 타선의 부진이 지속되고 있어 승리 가능성이 낮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디트로이트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디트로이트 4 – 3 볼티모어
핸디: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언더